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건강정보

암세포의 영양분

by 드림셀러 2017. 2. 17.
728x90

40대에 접어들면서 주변에 암환자분들이 의외로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저 역시도 건강에 대한 불안감이 생기네요. 떠도는 얘기로는 암세포는 다들 가지고 있다고 하며, 어떤 요인이 맞아 떨어질때 발병을 한다고도 하고요. 하지만 평소에 야채 과일등 신선한 것들만 먹고 살수는 없으니 상식적인 선에서 정보를 알고는 있고, 조금씩 노력해 가는 수밖에 없지 않을까 합니다.  

암세포의 영양분

- 설탕은 암을 키운다 : 설탕 섭취를 줄이는 것은 암세포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중요한 한가지를 없애는 것이다.

- 우유는 인체 특히 위장내 관에서 점액을 생산하도록 한다. 암은 이 점액을 먹는다. 따라서 우유를 줄이고 무가당 두유로 대처하면, 암세포는 굶어죽을 것이다.

- 암세포는 산성환경에서 나타난다. 육식 중심의 식생활은 산성이다. 생선과 소고기, 돼지고기를 먹는 것보다 약간의 닭고기가 최선이다.

- 섭취하는 음식의 80%는 신선한 야채와 주스, 잡곡씨, 견과류, 약간의 과일로 이루어진 식단으로 이루며, 이것은 알칼리성 환경으로 몸을 바꾸도록 도와준다.나머지 20%는 콩을 포함한 불로 익힌 음식들이다. 신선한 야채주스는  살아있는 효소를 생산하며, 이것은 쉽게 흡수되어 15분안에 세포에까지 도달하고, 건강한 세포에게 영양을 공급하여 성장을 돕는다. 건강한 세포를 만들기 위한 살아있는 효소를 얻으려면 신선한 야채주스를 마시고 하루에 두 번 생야채를 먹도록 노력한다. 효소는 화씨 104도에서(섭씨 40도) 파괴된다.

- 카페인을 많이 함유한 커피, 홍차, 초콜릿을 피하라. 녹차는 암과 싸우기 위한 좋은 대용품이다. 독소와 중금속을 피하기 위하여 수돗물이 아닌 정수된 물을 마시는 것이 최선이다. 증류된 물은 산성이니 피해야 한다.

 

방사선과 항암치료를 하면 암세포의 돌연변이를 일으킨다고 하며, 수술적인 방법은 전이를 일으킨다고 합니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단백질로 쌓여있는 암세포를 굶어 죽이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위의 방법들이 암세포를 죽이는 방법이라고 하는데, 실천하기가 어렵긴 하네요. 과일과 야채의 비율을 좀 더 늘리면서 고기류를 좀 줄이고, 과일은 공복에 먹는 것 정도는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먹는게 넘쳐나는 세상에서 먹는 것 때문에 고민하네요. ^^

728x90

'라이프 > 건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트 정보-걷기  (0) 2017.02.21
건강하게 자녀 키 키우기  (2) 2017.02.19
양파껍질 물( 만병통치약? )  (0) 2017.02.03
강황가루 구입  (0) 2017.02.01
독감,감기 구분되시나요?  (0) 2017.01.21